[Press] ‘2016 앤어워드’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 外 수상

스토리텔링 미디어 그룹 ㈜봄바람이 2016 앤어워드(&Award)에서 영예의 ‘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’ 과 4개 분야 그랑프리를 수상하였다고 26일 밝혔다.

s_1.앤어워드_수상자_사진

올해로 10회를 맞은 앤어워드는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고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며, 매년 디지털 미디어 및 디지털 광고 부문의 출품작을 평가 시상한다.

1월24일 오후6시부터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2016 앤어워드 시상식에서 봄바람의 <트레이닝 미러(Training Mirror)>는 디지털미디어 부문 출품작 중 최고의 평가를 받은 작품에게 수여하는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(KISA PRIX)을 수상하였다.
<트레이닝 미러(Training Mirror)>는 거울과 디스플레이가 결합된 미러 디스플레이(Mirror Display)를 활용한 새로운 건강 관리용 인터랙티브 콘텐츠이며 봄바람 내부 연구개발 결과물이기도 하다. 거울에 비춰진 자신의 전신 모습을 보면서 스스로 운동 종류를 선택하고 체험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.

s_2.앤어워드_수상작_이미지

또한 봄바람은 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 뿐 아니라 디지털미디어 부문 교육기관 분야에서 <서울교육대학교 2016 홍보영상>, 건강 및 의료서비스 분야에서 <트레이닝 미러(Training Mirror)> 그리고 디지털광고 부문 식음료 분야에서 <코카콜라 리우올림픽 Gold캠페인 캔버스 광고>, 소셜미디어 분야에서 <LG전자 G5 론칭 인스타그램 광고>가 각 분야별 그랑프리도 수상했다.

봄바람 박기영 공동대표는 “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 나은 클라이언트 서비스뿐 아니라 자체적인 연구개발에서도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는데에 더욱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한편 봄바람은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브랜드 컨셉 빌딩을 통해 프린트, 디지털, 공간, 출판 등 다양한 미디어의 브랜드 경험을 구현하는 13년차 스토리텔링 전문기업이다.

2017.01.26